영생의 길 유월절 ~~~
생명의 절기 유월절이 다가옵니다.
세상은 사순절이라는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날을 기념하며 유월절은 안중에도 없습니다.
유월절은 누가 지키라 명하신 것일까요? 하나님입니다.
옛적 에덴동산에서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는 먹지말라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셨습니다.
아담과 하와를 살리고자 계명을 주셨는데 사단은 먹어도 된다고 아담과 하와를 미혹하였습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의 말은 우리 영혼을 살리려 하는 말이 아니고 그말을 따랐을때는 언제나 죽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국 아담과 하와도 사단의 말에 미혹되어 사망이 그들에게 오게 되었지요.
오늘날 많은 교회가 지킬 필요없다며 지키지 않고 있는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출12:11-14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찌니라
마26:17-19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눅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성부시대는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유월절 지키라 명하셨고 성자시대에는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유월절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성령시대에도 구원자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유일하게 유월절을 회복해서 지키게 해주셨습니다.
어느시대이든 유월절은 사단의 명령이 아닌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계명을 반드시 지켜야 복을 받습니다. 여러가지 변명과 이유로 유월절을 지킬 필요없다고 주장한다면 그것은 사단의 명령을 따르는 행위입니다. 그런 사람은 결단코 하나님과 반대편에 선 사단의 무리로 구원이 없습니다.
신약시대 왜 예수님은 우리에게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을까요?
눅22:19-20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 이 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요6:53-54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영생이 우리에게는 꼭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천국은 영생을 가진자만 갈수 있기 때문입니다.(계21:4)
우리를 유월절 지키게 하여 하나님과 한몸인 영생체로 만들어 천국 데려가실려고 하신 것입니다.
그러니 유월절 지키지 않으면 결단코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명령인 유월절 지켜서 영생 얻고 천국에 입성하는 우리가 됩시다.
하나님의교회만이 새언약 유월절 지켜서 천국을 예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2024년 하나님이 베푸신 유월절 생명의 잔치에 참여 하시길 바랍니다.